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Oct 10. 2018

노랑풍선 여행일기 -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까지 
유레일패스를 통해  
꿈만 같았던 여행
을 즐기고 오신 
정**님의 여행일기장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으로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던 
스페인 여행 이야기를 
지금 함께 구경해 볼까요?:)



꿈만 같았던
스페인여행
with 유레일패스

정xx님 여행일기편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왔다면 꼭 봐야하는 가우디 건축물!
가우디의 가로등이 있는 레이알 광장에서 투어를 시작했다.



뼈의 집이라고 불리는 까사 바트요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
곡선을 살려 건축한 디자인이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웠다.



청명한 하늘 아래 구엘공원은 가볍게 산책하기 좋았다.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던 곳이다 :)



보기만 해도 황홀했던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스페인 여행 중
가장 감동 받은 곳이다. 완공되면 꼭 다시 가고 싶다..



바르셀로나를 떠나 유레일패스를 통해 마드리드로 이동~
생각보다 편안한 기차에서 마드리드 일정을 점검했다.



바르셀로나와는 확실히 다른 매력의 마드리드!
마드리드에서 처음 간 곳은 마드리드 왕궁~
왕궁 내부를 화려하게 장식한 그림과 장식품들이 멋있었다.



어느덧 밤이 찾아온 마드리드의 알무데나 성당.
성당을 비추는 불빛으로 인해 더욱 화려하고 웅장했다.



시장으로 이동하기 전 마요르 광장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광장 역시 밤이 더 위엄있고 멋있었다.



광장에서 가까운 산미구엘 시장은 재래시장의 느낌보다는
푸드코트처럼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다.



여행 일정이 길지는 않았지만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으로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던 꿈만 같은 여행이었다 :)

#여행을_가볍게_노랑풍선 
  
> 스페인 여행은 가볍게 혜택은 풍성하게 받고 떠나자! 
- 핀에어 이용시 롯데/신세계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증정(1만원) 
- 스페인 2대 대표음식 제공 : 빠에야/발렌시아 오렌지 
- 스페인 주요 9대 관광지 내부관람 포함, 스페인 일주 베스트셀러 상품



#여행을가볍게

#노랑풍선크루

#여행을가볍게노랑풍선

#노랑풍선여행을가볍게

작가의 이전글 노랑풍선 여행일기_열정이 넘치는 태양의 나라 스페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