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파인더 Aug 22. 2017

세상에 없던 길을 함께#03

패파 입주팀들의 성공적인 행보! #부산 대표 창업 기업

안녕하세요~~! PF Manager입니다 :)


오늘은 패스파인더 입주팀들의 성공적인 모습을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패스파인더에 입주하고 있는 페이보리, 로아팩토리, 렌고, 리프밀 4개의 입주팀 중

무려 3팀이 부산 대표 창업 기업에 선정되었답니다!

(우와!!!!)


부산 대표 창업 기업은 부산광역시에서 진행하는

부산 대표 창업기업 지원으로

창업기업 중 기술성과 발전 가능성이 높은 우수업체를 선정하여 집중 육성함으로써 지역의 우수 스타트업이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에


[출처]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2017 부산 대표 창업기업 지원사업 신규 기업 모집|작성자 창조경제혁신센터


선정된 기업을 말합니다.


그중에서 무려 3팀이 패스파인더의 입주팀이니 놀랍고 

감격스럽네요.


이러한 3팀을 위해서 

부산광역시에서 팻말을 보내주셨답니다.


(크 번쩍번쩍.. )


이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각 팀의 팻말을 패스파인더 입구에 다 같이 함께 걸기로 했습니다!


(입구 옆 기존의 방문객 리뷰가 남겨져 있던 공간에 팻말을 달기로 했습니다)


 

(페이보리 수석 디자이너가 구조를 구상하고 있는 모습 ㅋㅋㅋ)



리뷰 종이를 다른 곳에 보관하고 이 공간은 깔끔함을 위해

디자이너분의 오더(?)로 이제 팻말만 달아 두기로 했습니다.


+ 본격적인 작업은 매니저인 저와 개발자 1분과 함께 작업을 실시!!

나사를 걸기 위해 팻말의 길이를 재고 있는 모습


팻말을 달 곳의 길이 재는 모습

(소프트웨어 개발자분인데 작업하시는 모습을 보니 하드웨어 제작도 잘 하실 거 같네요 ㅎㅎ)


벽을 뚫고 붙이는 작업을 통해서 


짜잔 ~ 이렇게 3개 팻말을 모두 붙였답니다.


대표님도 잘 됐나 확인하시는 모습


(잘 달았다고 하시네요)


오늘의 패스파인더의 소소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간단한 팻말이지만

입주팀들이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어서 매우 기분이 좋네요!


부산을 대표하는 창업 기업이 모여있는 공간으로써 

패파도 부산을 대표하는 코워킹 스페이스를 목표로 나아가야 될 거 같네요


그럼 다음에도 패스파인더의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yo!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에 없던 길을 함께 #0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