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커피앤티에서 발행하는 새 매체 [홈카페]와 함께 할 온라인 기자를 모집합니다.
[홈카페]는 관련 산업과 카페, 가정(회사)을 잇는 연결고리이자 카페 문화와 문화예술을 아우르는 감성채널 역할을 통하여 더욱 여유롭고 향기로운 가정과 회사,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문화를 선도하고자 창간된 본격 스토어 매거진입니다.
[홈카페]는 지난 4월 서울커피엑스포를 통해 창간준비호를 선보이면서 관련 업계와 커피 마니아들의 비상한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콘텐츠 제시를 기반으로 향후 전국 2000여 서점은 물론 200여 관련 업체, 5만여 카페를 통해 대대적인 확산 보급을 꾀함으로써 질과 양 면에서 공히 명실상부한 오프라인 겸용 매체로 성장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자격 : 카페 운영자, 바리스타, 카페 마니아, 가정주부, 대학생 등
(카페 문화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 약간의 필력을 갖춘 분 환영)
인원 : 30명(커피 10명, 차/음료 10명, 와인 5명, 디저트 5명) 예정(단계적으로 추가 예정)
지역 : 수도권/충청/강원 15명, 부산/경남 5명, 대구/경북 5명, 광주/전남/제주 5명 예정
방법 : 지원서(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coffeentea@naver.com)로 접수
기간 : 2016년 6월 10일까지
심사 : 2016년 6월 17일까지 지원서 검토 및 전화 확인 등을 통해 심사함
발표 : 2016년 6월 22일 12시에 이메일로 개별통보
활동 : 선발된 현장기자는 향후 1년간 기자로 활동하며, 분야별 취재와 기사송고를 담당함
혜택 : <홈카페> 기자증 및 명함 제공(전시장 프레스 입장 가능)
송고된 기사는 검토 후 즉시 홈페이지에 업로드함(기자명 명시)
내용이 좋은 기사는 격월간 <홈카페>에 게재(소정의 고료 지급)
활동기간 중 <홈카페> 구독권 및 기념품(커피, 차 등) 제공(격월)
관련 이벤트(전시회/세미나/모임) 우선 초대
(향후 업계와의 연계를 통해 취업/협업 모색 예정)
우리나라 카페 문화는 남다른 의미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 즐김으로써 그 확산 발전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첨부 : <홈카페> 현장 기자단 지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