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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ischeom Feb 02. 2024

런던 부산 그 교차점에 있는 브랜드

BUSANㅣMNX15ㅣLONDON

MNX15 AI BY NISCHEOM

어떤 이야기를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리의 방향성

그리고 현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한다.

앞서 기록한 바에 의하면, 우린 부산에서 2004년부터 런칭한 MNX15 라는 브랜드는 키높이화 / 골프화를 중심으로 현재 20년 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더 나아가, 아트 디렉터로 합류한 런던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나로 인해 MNX15 라는 브랜드는 런던의 감성이 한층 묻어나올꺼라 예상이 된다.


사실, 기존의 브랜드를 리브랜딩을 한다는 것 자체가 나에겐 큰 프로젝트이긴 했다.


기존의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기 / 룩북 찍기

웹사이트도 좀더 덜어내고 딱 제품만 볼 수 있게 미니멀한 느낌으로 연출을 하였다.

모델도 제 취향이 반영된 ...ㅎㅅㅎ

촬영에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에이전시에서도 꽤나 프로페셔널한 모델들이었다고 한다.

(역시 나의 안목이란...) (훗)

우린 촬영을 위해서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가 촬영을 하였다. 


다시 돌아와 MNX15의 방향성은 모던 / 시크 / 편안함 / 지속가능성 / 예술 / AI 이 6가지의 키워드에 집중할 생각이다. 


위에 보이는 사진도 AI를 이용해 꼴라쥬형식으로 나온 신발의 쉐입을 하고 있는 형태의 작품이기도 하다. 

우린 제품 뿐만 아니라 현대미술을 한 스푼 넣어 트렌디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게 올해의 2024의 목표이기도 하다.


PS. 아직 바꿔야할 게 많긴 하지만, 제 기준 차근차근 차곡 차곡 변화시켜보겠습니다 :)


https://mnx15.vision


https://youtube.com/shorts/nNMowaNhbtE?si=1sVgAytOxEZB6EIk

MNX15 BEHIND CUT

https://www.instagram.com/m.n.x.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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