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ONGTIMENONF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ischeom Apr 24. 2024

런던에서 졸업하고 쇼디치에서 AI전시하는 나 어떤데?

The bed on the cloud, 3D

The bed on the cloud, 3D By NISCHEOM

요새는 새로운 AI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항간에 듣기론 애플도 뒤늦게 만들기 시작했다가 조금 늦어지는 바람에 다른 AI를 애플에 넣는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다. 역시 뭐든 건 빨라야해..


종종 런던에 있는 친구들이 영국 소식을 들려주기도 해서 우연히 듣기론, 이제 영국은 전기차가 의무가 된다고 한다. 내가 졸업할 때 나왔던 비자도 없어지고...

( 난 운이 좋게 비자를 받고 런던에서 디자이너를 일하기도 한 나...)

역시 인생은 타이밍... 난 코시국에 브렉시트 떄문에 덜컥 10년만에 부활한 비자를 받기도 했다.

각설하고, 요새 운이 좋게 또 전시를 하게 되었다. 이번주에, Shortdictch Arts Club에서 ExactlyAI를 사용하여 만든 작업물로 전시를 하게 되었다.

난 깔쌈하게, 무빙이미지로 만들었다.

https://youtube.com/shorts/AOM-SSiX7yY?si=pS-nADbE2u8rm9Yq

The bed on the cloud, 3D By NISCHEOM

아, 이 전시는 World of Women이라는 NFT 프로젝트에서 주최한 프로젝트로 제가 아티스트로 선정이 되어 전시를 하게되었습니다...

요새 NFT 작가로 폼 미츳... (ㅈㅅ)

이 작업물에 대해 잠시 소개하자면, 난 초현실주의를 좋아한다. 가끔은 예상치 못한 상황도 재밌잖아요..

가끔 꿈에서 하늘을 나는 걸 꿈꾸거든요.

그걸 기반으로 프롬트를 작성해서 만들어봤습니다 :)


P.S. 사실, 스피커 제안도 받았는데.. 제가 한국에 있어서요 ㅠ


https://www.instagram.com/nischeo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