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IAIAI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ischeom Sep 27. 2024

세상에 나올 결심ㅣ콜로소 (feat. AI)

AI ARTINST & CREATIVE DIRECTOR

CLONE FOX BY NISCHEOM (feat. AI)

사실, 난 유학 포트폴리오 컨설팅은 여러명 해봤지만, 이제.. 세계로 뻗어갈 나...(?!)

콜로소 기획자님과 함께 AI 디자인 커리큘럼을 짜고, 2022년 10월부터 해온 나의 AI 작업물들을 정리하고,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어가는 것 같아 초큼 뿌듯하다.


나는 2년전 부터, AI에 빠져서 꾸준히 작업을 만들어오곤 했다.

https://youtu.be/ec8efKIKfLk?si=hfOEoe9L3sdWRanE

나도 모르겠다. 그냥 감이.... AI 툴을 썼을 때, (나의 돈은 조금 나가지만..?)

프롬프트 하나에 퀄리티가 진짜... 장난없구나 그리고 어떤 프롬프트를 쓰냐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하고 진짜 안 써본 툴이 없는 것 같다.

그렇게 2년을 꾸준히 한 것 같다. 그래서 만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작업물만 308개가 되었다.

(대략, 1작업물에 10개 이상은 입력하니까, 난 아마 3080번 이상은 계속 시도하고 또 시도했을 거다.)

그 작업물에 런웨이앱까지 쓴 거까지 포함하면... 3180...?

때로는 친구가 AI전문가라고 말하기도 해다.

아니그냥...

많이 자주 사용할 뿐이고...( S2 )

그래도 나의 2년의 기록들이 콜로소 강의로 정리가 되고 나또한 포트폴리오를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기쁜 것 같다.

요샌 강의 준비로 인하여, AI 작업물을 생산하기 보다는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기위해.. .

작업정리와 프로세스를 쌓고 있다.


사실 기획자님이 날 알아본 것도 신기하고... 고맙고...

그렇습니다 :)


정식 오픈일은 9월 30일 월요일이며

현재 콜로소에서 특별히 페이지 오픈 전

사전 오픈 알림을 신청하신 분들에게

6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드린다고 합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런던 기반의 저의 크리에이티브한 발상과 스토리 구상을 엿볼 수 있는 기획 / 제작 / 연출기법부터 3D 툴인 블렌더와 AI를 접목시켜 더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법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사진 예약 알림 신청해주세요 S2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AP-5VnJXEJ/?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