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e May 28. 2021

세체니다리 위에서

세체니 다리(Szechenyi Lanchid)를 지날 때마다 나는 늘 웃음이 가득이었다.

한여름날 부다페스트의 뜨거운 햇살을 잊게 해주는 그 다리가 말이다.

시원한 바람이 머리를 흩날리게 했고

낮이던 밤이던 나는 이 다리를 건널 때마다 영화 속 일로나가 되는 기분이었다.

그곳에 다시 걸을 수 있을까?

사랑스러운 세체니 다리의 야경을 다시 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이 그리운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