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규상의유머학교 Oct 07. 2020

재미있는 유머생활 2_ 아침조회에서 이런 말장난!

월요일 오전이면 

아침조회를 하거나

주간 회의들 많이 하죠?


그런데 왜?

일주일중에 스트레스가 

가장 많이 쌓이는 

월요일 오전에 할까요? 

금요일 오후에 하면 참 좋을텐데요. ㅎㅎ


어쨌든 회의만 생각하면 

인생의 회의가 든다는 

말장난도 있다보니..ㅋ

어떻게 하면 회의를 즐겁게 할까

고민이 정말 많아요. 


얼마 전 한 기업체 팀장님의

연락을 받았어요. 


자신이 주관하는 

월요일 아침조회시간에

딱 한번만이라도

웃으면서 시작하고 싶다고요. 


그래서 말장난으로 만든 

재미있는 유머 하나 알려드렸어요. 

아침조회유머로 활용하면 딱이죠!

========================

즐거운 회의시간입니다. 

오늘은 퀴즈 하나! 


세상에서 가장 빠른 말이 

어떤 말일까요?


천리마? 아닙니다. 


바로 "주말"입니다. 

토요일인가 싶더니 

일요일지나 월요일이잖아요. ㅎㅎ


그런데 그거 아세요?

하루만에 

지구 한 바퀴를 도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그 말이 어떤 말인지 아세요?

...

바로.."설마" 하하하..


자.. 설마했던 월요일이네요.

즐겁게 한 주 보내자구요..

그럼 회의 시작하죠!

====================

말을 가지고

재미있는 유머 말장난을 해봤는데

그럴 듯 하나요?


이런 유머퀴즈를 활용한 유머를 

유치하다고 무시하면 

평생 당신의 말은 무덤덤해집니다.

무덤에 들어갈때까지! 


유치해질 수 있어야

유머의 

극치를 맛볼 수 있는것이 

바로 유머의 세상이죠! 


자.. 오늘도 유용하게 

재미있는 유머를 활용해 보세요. 


그리고 프리미엄급

재미있는유머를 계속해서 

얻고 싶다면

제가 발행하는 

최규상의 유머편지를 권합니다. 

16년째 발행중인 유머편지입니다.
유머편지 살펴보고 구독하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우와!한 고급유머 #01- 인생은 사주가 결정한다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