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주연 Dec 27. 2022

[멈춤] 관계를 멈출 수 있는 용기에 관하여

당신 곁의 소시오패스 01


나는 그 차에서 내리는 것을 결정했다.

드디어 질주가 내게서는 멈추었다.


차선을 계속 바꾸며 과속을 하는 차에서 겨우 겨우 내렸다.

그 차의 운전자는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기 위해서 계속 차선을 바꿨다.

불안했다.

차선을 바꿀 때마다 목적지가 바뀌는 게 아닌가 하는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나는 그 차에서 내리는 것을 결정했다.

드디어 질주가 내게서는 멈추었다.



이제

목적지를 향해 가는 길은

나의 속도로

나의 호흡으로 

자유로워졌다.



같은 보폭의 친구들이 생겼다

걷는 길이

걷는 시간이

이내 즐거워졌다



그렇게 걷다 보니

어느새 

나의 목적지로 가는

아스팔트와 맞닿아 있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