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이 기사는 루크 로블르스키의 허가 아래 게재하고 있습니다.
(2017년 08월 07일의 기사입니다)
기술 업계가 증강 현실(AR) 애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에 대해 열광하는 가운데 Scott Jenson의 가치 > 고통 정리를 AR 장비에 적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즉, "매일 충전하고 증강 현실 헤드셋을 착용하는 고통을 초과하는 가치가 무엇입니까?" AR을 일상적인 필수품으로 만들기에 충분한 유스 케이스가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무엇을 증강 현실로 만들 것인가?"에 대한 일련의 삽화를 그렸습니다. 각 그림에 대해 오디오 입력 제어와 물체 식별을 위한 아이트랙킹을 가정했습니다. 이러한 가정을 바탕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MIMO(Maximum Information 아직 최소 장애물) 원칙을 적용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나의 높은 수준의 목표는 문자 그대로 현실을 "증진"하는 것이었습니다. 즉, 물리적 세계에서 디지털 정보와 행동을 포함 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다른 방법으로는 가질 수 없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나의 첫 번째의 10가지 시도입니다.
과연 이러한 사용 사례의 가치가 매일 증강 현실의 헤드셋을 착용하거나 충전하는 고통보다 더 중요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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