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이 기사는 에리카 홀의 허가 아래 게재하고 있습니다.
(2015년 2월 18일의 기사입니다)
비즈니스 또는 기술 배경을 가진 기업가에게 디자인은 핵심 서비스에 세련미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된 신비한 X 요소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 측의 사람들이 회사의 어떤 단계나 산업의 특성에 관계없이 때때로 "디자인"을 힘이 있는 말처럼 취급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는 종종 신비주의에 빠져 스스로를 "창조자"라고 부르며 그 과정에서 자신의 역할을 정확하게 옹호하거나 대표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디자인은 제품을 만들 때 내리거나 따로 두는 결정의 집합일 뿐입니다. "좋은 디자인"은 당신의 제품이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으며 가치를 부여하는 것에 기여합니다. "나쁜 디자인"은 그 반대이며 의식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거나 그러한 결정에 필요한 기술이 없는 사람들에게 맡기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세련되고 아름답게 꾸며도 사용자에게 명확한 가치 없이는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의 첫 번째이자 아마도 유일한 불가침의 규칙은 모든 것이 목표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는 디자인은 예술도 아닙니다. 무의미한 자기 방종에 불과합니다. 명확한 목표가 없으면 잠재적인 결정을 평가할 기준표가 부족하기 때문에 디자인할 수 없습니다. 특정 시점의 목표는 설계 우선순위를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제품에 동일한 유형이나 수준의 설계 의사 결정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아주 최근까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은 우수한 사용자 경험 디자인과 유사한 어떤 것도 없이 기능 세트만으로 매우 성공적일 수 있었습니다. 구매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이 최종 사용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특별히 만족스럽거나 차별화된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투자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흔히 "IT의 소비자화"라고 불리는 일련의 상황으로 인해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기업가는 디자인이 단순한 색상 팔레트와 서체 세트 그 이상이라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Craigslist는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파괴적"이라는 형용사를 받을 자격이 있었지만 실제로는 타이포그래피나 색상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 시스템은 비즈니스 규칙 문제와 제외할 항목에 대해 매우 의식적인 선택을 통합했습니다. 라이벌은 "디자인"을 놓고 경쟁할 의도로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무겁거나 더 생생한 색상의 인터페이스를 의미하며 느리고 핵심 유틸리티보다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Pinterest는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디자인 언어를 가지고 있으며 웹 전반에 걸쳐 트렌드세터가 되었습니다. 웹사이트가 가상으로 임시 이미지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각 시스템은 웹사이트의 독특한 매력과 가치의 핵심 부분입니다.
대화형 제품 또는 서비스 디자인을 구성하는 선택 세트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상품명
- 기본 모델
- 구조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
- 인터페이스 카피 및 라벨
- 대화형 행동
- 정보 계층
- 로고
- 팔레트
- 레이아웃
그럼 전문가는 언제 데려오나요? 이러한 선택이 귀하의 성공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얼마나 투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비즈니스 가치에 비례하여 도출해야 합니다.
복잡한 시장에 진입하는 경우 브랜드 차별화와 사용자 경험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Mint.com은 새로운 사용자의 은행 비밀번호를 얻기 위해 엄청난 양의 신뢰성이 필요했기 때문에 훌륭한 네이밍, URL 및 시각적 인터페이스에 투자했습니다.
Twitter는 무언가 이상하고 새로운 것을 발명하는 과정에서 처음으로 모음 없는 이름과 끔찍한 땀에 젖은 로고를 생각해냈고 인터페이스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빠르게 발전시켰습니다. Twitter의 전신인 Odeo는 사랑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고 존재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회사가 실험하기보다 의식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투자해야 하는 시기와 방법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