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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UX DAYS SEOUL Nov 13. 2022

최소한으로 하세요

이 기사는 에리카 홀의 허가 아래 게재하고 있습니다.
(2018년 11월 1일의 기사입니다)


Lean UX의 핵심 개념은 MVP(Minimum Viable Product)입니다.

그러나 나는 조금 더 뒤로 물러서기를 제안합니다.

MVP는 여전히 시스템의 중심에 있습니다. 솔루션을 반복하기 위한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계 질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 후에야 가능합니다.


프로토타이핑과 테스트를 통한 디자인은 누군가가 질문했는지 확인하기 전에 질문에 답을 내는 것과 같습니다. MVP는 기존 시스템 내에서 작업하는 데 유용할 수 있지만 고차원적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 제품인지조차 모르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 교환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기능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준, 즉 실험 전에 사고 실험을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나쁜 아이디어로 패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시스템 밖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제공하려는 가치를 볼 수 있는 가벼운 방법인 최소 의미 있는 대화를 제안합니다. 제품을 공간 속 일련의 스크린으로 생각하기보다는 시간의 순간을 생각해보세요.

고객의 의도, 고객이 묻는 질문, 고객이 표현하는 요구 사항에서 시작합니다.

어떻게 대답하고 어디에 대답합니까? 이러한 순간은 대부분/너무 자주 마케팅에 맡겨집니다.


고객에게 문제가 있는 순간에 어떻게 다가가느냐가 디자인의 핵심 부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이 제안한 솔루션이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주요 질문

고객은 자신의 필요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그들의 의도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그 시점에서 어떤 가치 교환이 일어나는가?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제공해야 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선택을 합니까?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했다는 인상을 심어주면서 마무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미래의 상호 작용에 대한 문을 어떻게 열어 두나요?

가치 교환에 대해 더 자세히 생각하려면 아래의 최소 실행 가능한 대화 워크시트를 사용하세요.


다음의 워크시트를 활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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