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간 끝에서 온 빛 Jun 11. 2024

미세스 그린애플 개좋음

음색 너무 세련됐고 상큼한 애니메이션 남자주인공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케세라세라랑 나는 최강 와타시와사이쿄(i'm incredible)이 특히좋음  

나는 최강 이 노래는 원피스 ost로 쓰였음

원덕으로서 뿌듯하지않을 수가 없다ㅎ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몸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