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주선 코치 Sep 22. 2021

윤주선 코치 마음코칭질문 - 두려움을 만나볼까요?

윤주선 마음코칭


#윤주선 #마음코칭질문 #두려움 #마음만나기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하루 10분, 시간을 내어

내 마음을 만나는 시간을 누리고 계신지요?

요즘 저는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만나고 있습니다.




© mohamed_hassan, 출처 Pixabay




두려움을 느낄 때

우리는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없어요.




두려움에 사로잡힐 때,

우리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없고,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두려움이라는 감정으로 인해

수치심, 분노, 우울, 좌절, 절망 등의

부정적인 감정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변화와 성장을 위해서

용기 내어 주세요.

내 마음을 초연하게 만나주세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만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용기 내지 못할 때

우리는 내 마음을 억압하거나

회피하면서

가면을 쓰고 살아가게 되니까요.




내가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식할 수 있을 때

내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할 수 있어요.




© jaydenyoonzk, 출처 Unsplash



때로는 길을 잃은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내가 원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내가 누구인지

알아가는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평안한 밤 되세요^^


https://youtu.be/34Bw7MmFBgc





작가의 이전글 윤주선 마음코칭_마음이 단단해지고 싶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