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Apr 23. 2024

뭔지 닮음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뭔가 닮음



앵기맨과 함께 라켓소년단을

다시 정주행하고 있는데 너무재밌따.


봤던건데도 신기하게도

더 박장대소 할 정도로 웃끼고


저 아이들이 좋타.




근데 자꾸 앵기맨이 저기 나오는 꼬마여자아이 -

그러니까 해인이은유를 닮았다고 한다.



그게 확 닮은건 아닌데 뭐랄까 ,

뭔가 어딘가가 닮았다고 한다.


아무래도 은유가 크면

저렇게 될것도 같다고 하면서 말이다. ㅋㅋㅋㅋㅋ



근데 그 뭔가 어떻게 닮았다는

그게 ‘뭔지’ 나도 알것같다.





무엇보다 저 스마트폰 스크롤 하는

저 손가락이랑 표정은 왜케 귀엽고 난리인지 !






누가 저 짤 좀 구해주시면 안되나요 ?

정말 너무너무 소장하고 싶은 영상입니돠 !!

⠀⠀


#땅끝마을 #해인이 #라켓소년단



#세번째정주행

#쌉가능 #인정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요가하는 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