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장인의 늦바람 Jan 08. 2022

유튜브 강의(8만유튜버) 공짜로 들으세요.

강사 데뷔합니다!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유튜브, 손에서 떼기 힘드시죠? 유튜버를 보면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또!!! 그들처럼 돈도 잘 벌고 싶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ㅋㅋ


저는 유튜버를 운영한지 2년 반이 지나가고, 현재 구독자는 8.4만 명이됩니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혼자 힘으로, 꼼수 쓰지 않고 키워가고 있는 소중한 채널입니다.


무엇보다 유튜브를 통해 책도 쓰고 강의도 하는 등 돈도 벌고 생산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동안 겸직금지 규정으로 인해 강사 데뷔를 못하고 있었는데, 프리랜서가 된 이후 소중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시 꿈꾸는 어른들의 학교, 다꿈스쿨에서 강사 첫 데뷔합니다.


대박인건 강의료가 0원입니다.

(페이백 미션 달성 시)


샘플강의 아닙니다.

ZOOM나눔 강의 아닙니다.

호객용 강의 아닙니다.

2시간짜리 오프라인 강의입니다.



2시간동안 제가 알고 있는 유튜브에 대한 모든 인사이트를 녹여냅니다. '구독자 0명으로 돌아간다면 이렇게 하겠다' 라는 하우투까지 고스란히 들어가 있습니다.


강의일은 1월 20일(목) 오전 10시 30분이고, 1월 12일에 오전 10시에 수강 신청 받습니다.


구독자 8.4만명 유튜버가 준비한 0원 유튜브강의 놓치지 마세요! 선착순 조기마감 예상하니 1월 12일 10시 잊지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https://cafe.naver.com/dreamagainschool/275612

작가의 이전글 경제적자유를 위해 폭발하는 2022년 계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