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리 Jan 11. 2022

#1. 어디까지 사랑할 수 있어?

2020. 02. 04.


신혼여행 중이다.


하와이의 빅아일랜드.

춥지도 덥지도 않은 신선한 바람이 불고,

새소리가 아름답게 들리며

내 집중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의 나즈막한 영어들이

bgm으로 깔린다.

저 말들을 속속들이 알아들었다면

난 이 분위기와 느낌을 만끽하지 못했을텐데 너무 좋다.


하와이에 와서 3일째 화장실에 못 갔다가

오늘 드디어 갔다!

아. 사람에게 근본적인 근심이 사라진다는 것은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구나 싶다.

어딘가 모르는 해방감에 너무 신나서

호텔방에 들어가자마자 아뵤~ 거리며

나의 가뿟한 몸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네가 빵 터졌다.

귀여워 죽겠다며 나를 꼭 안았다.


이것은 사랑이다.

배변활동에 성공한 나의 기쁨을 진정 함께 기뻐해주다니.


오예 이 남자 나에게 콩깍지가 단단히 씌었나보다.

아주 다행이다.

우린 이렇게 진짜 부부가 되어갔다.


진짜 부부가 되어가는 지극히 평범한 우리들의

평범하지만 진지한 일상과 고민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