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급해 지는 피피부부
지난 주, 계획했던 여름 촬영이 일주일이나 촬영이 연기 되면서 피피의 스케줄에 큰 차질이 생겼어요. 어쩌면 좋을까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제품은 영국에 있는데 이번 촬영은 야외 촬영이라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촬영이에요. 하필이면 영국이 일주일 내내 장마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포토그래퍼님과도 연락을 했습니다만... 피피의 컨셉에 맞는 촬영을 위해서는 일정이 미뤄지더라도, 해가 조금 있는 것이 좋다는 의견을 주셨어요!
저희 부부도 마찬가지로 좋은 영상과 사진이 나오는 것이 첫 번째 이기 때문에 모델이 비를 맞으면서까지 촬영이 진행 되는것을 원하지 않았어요. 결국 2주나 늦어지게 됩니다...
패션쪽에서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요. 시즌을 놓치게 되면 그 제품은 모두 철 지난 상품이 되어버리죠.
피피는 첫 런칭 제품 기획부터 시즌리스(Season-less)로 설정 했어요. 그렇지만 여름을 지나칠 수 없었기에 여름 시즌 상품으로 새로운 제품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제작하게 되있는데 자꾸만 시간이 흘러갑니다.
날은 점점 더워지고 사람들의 옷차림이 얇아 질 수록 조급증이 생겨버리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그래도 피피가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달려볼게요. 아무리 생각해도 일정을 당기고 퀄리티를 포기하는것만큼은 할 수 없어요.
퀄리티는 생명입니다.
이번 컨셉 중에 로큰롤(Rock and roll)무드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그 무드를 잘 이해 할 수 있는 모델을 찾아야 했어요. 모델리스트 중에 눈에 들어오는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녀는 매릴린 맨슨(미국의 유명 로큰롤 가수)의 티셔츠를 즐겨 입고 반항적인 포즈와 표정이 그녀의 삶에서 느껴지는 롹-스피릿이 피피의 분위기를 잘 이해 할것 깉다는 느낌을 받았죠. 어서 빨리 만나고싶어요!
여러곳의 입점을 하다보니 놓쳐버린 배송이 생겼지 뭐에요. 어디보자... 배송이 다 잘 도착했나..? 아니!? 배송도착일이 오늘!? 지금 저녁인데? 이런 엄청난 실수를 저지른 피피가 머리가 하얗게 되어버렸습니다. 주문한지 2일이 되었는데 오늘이 도착예정일이라니!! 주소를 확인해 보니 용산구!! 피피는 바로 달려갑니다. 늦은 배송으로 고객을 실망 시킬 수 없습니다.
밤 10시쯤 문앞에 놓고 도착메세지를 보냈어요. 휴~ 다행히 너무 이쁘다고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
피피의 하루는 오늘도 이렇게 끝이 나네요.
멈춰서 느리게 살기로 해놓고, 더 열심히 살게 되는 피피의 삶이 아이러니합니다.
다음 주는 정말 정말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전해 드릴게요!!
All inspiration comes from home.
Home ─ Inspiration
NEXT> 다음 주에는 ''락앤롤! 섬머시즌 촬영현장" 이 이어집니다.
피피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81254
퍼즈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fficial.pauseplease/
퍼즈플리즈 공식 온라인 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