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ina Ka Jan 31. 2024

2월 23일에 <알렉시아드>의 북토크를 진행합니다

(17)알렉시아드 : 북토크 진행

안녕하세요.

2월 23일 금요일 오후 5시, 홍대에서 <알렉시아드>의 북토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장소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2길 49 청년문화공간 JU 동교동 4층(홍대입구역 2번 출구 20미터)입니다.



2월 23일~25일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진행하는 마포 각양각책 북페스타의 부커로 참여하면서, 진행하는 북토크입니다. 그러나 북토크는 마포 각양각책 북페스타의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도 자유롭게 참석 가능합니다.

 

현장 방문도 가능하지만 수요조사를 위해 일단, 2월 22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사전 신청하신 분이 5명 미만일 경우 북토크는 취소될 수 있거든요ㅠㅠㅠ 사전 신청하시는 분이 안 계신다면 현장 방문하시는 분들도 거의 없을 가능성이 커서...그러니 부탁드립니다!!!).

 

사전 신청을 원하시는 후원자 분들은 아래 구글폼을 클릭해주세요!

<알렉시아드> 역자와의 북토크




그리고, 저는 2월 23일~25일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진행하는 마포 각양각책 북페스타에 참여합니다. 이곳에서 책 <알렉시아드>와 이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합니다(북토크 장소는 4층이고, 부스는 3층이나 5층이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장소는 추후에 알려드릴게요!)


판매되는 굿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투명 포토카드(54mm X 86mm): 안나 콤니니 두상


은박 엽서(100mm X 150mm) : 안나 콤니니와 알렉시오스가 십자군을 맞이하는 모습(인쇄된 버전에는 은박 테두리가 있습니다)


떡메모지(80mm X 106mm) : 안나 콤니니와 남편 니키포로스 브리엔니오스


그 외 텀블벅에서 리워드로 드렸던 기존의 북마크, 엽서, 포스터도 책 <알렉시아드>와 함께 판매됩니다. 북페스타에 관한 내용은 2월 23일 전에,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2월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김선지 작가님께서 <알렉시아드> 서평을 집필해주셨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