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플로 Feb 11. 2021

뚝딱뚝딱 개조왕

부부일상툰│스벅느낌 그대로


애완동물을 절대 못키우게 했던 남편인데

햄스터(쥐종류)는 허락을 받았다

그렇게 반대하던 남편이 더 애들을 이뻐하고 집 개조도 누구보다 열심히하며

청소도 열심히 챙기고 특히 술을 마시고는 그렇게 가서 간식을 누구보다 많이 준다.

(그래서 애들이 살이 찐건가)


그리고 나는 아메리카노 중독자가 되었다.

요즘의 유행어로 '얼죽아'(얼어죽어도 아메리카노)가 된 것이다.


특히 스벅의 아메리카노는.. 나의 중독성을 넘어 마약과도 같은 존재가 되었달까

평일에 없으면 머리가 돌아가지 않아 일이 잘 안풀렸었는데

이젠 주말에도 일을 조금씩 하는지라 없으면 허전한 파트너가 되었다.




개인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_flo_ing/

작가의 이전글 같은 삭스, 다른 핏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