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Oct 16. 2024

한국의 미와 멋을 담은 디저트카페 목련양과


국의 미와 멋을 담은 디저트카페 목련양과


시즌마다 바뀌는 파르페와 이달의 다과세트, 마스카포네 생크림에 신선한 생과일을 올려 예쁘게 장식한 과일정원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색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목련양과. 모든 사람들에게 익숙하지만 새로움을 담은 디저트를 선보다.



목련양과는 100% 유기농 쌀가루와 프랑스 소금, 유기농 밀가루, 고메버터, 국내산 흑임자 등 좋은 재료만 엄선해서 만다.

그리고 이곳만의 세계관을 담은 것처럼 섬세하고 아름다워서 계속 눈길을 이끄는 매력이 있.



과일정원 
주재료: 부드러운 바닐라 시트, 마스카포네 생크림, 신선한 제철과일을 올렸다. 시트는 폭신폭신 촉촉하고 크림은 적당히 묵직하면서 깔끔한 단맛이 돋보다.



말차파르페
주재료: 유기농 녹차푸딩, 팥 생크림, 유기농 녹차시트, 녹차크림, 찹쌀떡, 오렌지, 흑임자 초콜릿, 인절미 크럼블,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 마지막에 모나카를 살포시 올려 화려한 자태를 자랑다.


쫄깃쫄깃한 찹쌀떡은 많이 달지 않아 적당히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한 녹차아이스크림이랑 잘 어울다. 여기에 흑임자 초콜릿의 고소 달달함과 인절미 크럼블의 바삭한 식감이 한데 어우러져 입안에서 저마다의 매력을 뽐낸다.



참신한 디저트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주고 손님으로써 제대로 대접을 받는 기분이 들게 해주는 목련양과. 오늘 하루를 색다르게 장식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



주소: 대구 수성구 들안로8길 29 1층

전화번호: 070-8825-2022

영업시간: 11:00~20:00

월, 화요일 휴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