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애드워드 리 효과, 맘스터치 매출 상승 톡톡

맘스터치가 다시 한 번 해냄. 애드워드 리 버거로 2~4월 가맹매출 상승

by 픽맨 PICK MAN

결론 먼저

맘스터치, 애드워드리 라는 이름값 이상의 결과 달성

버거와 치킨 모두 잡고 성장세 다시 한 번 점프한 모습

하반기 애드워드 리 신메뉴도 기대해볼만 함




애드워드 리 효과 제대로 본 맘스터치

애드워드 리 컬렉션 버거로

2월 ~ 4월 가맹점 매출이 전년 대비 30.2% 증가함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출시.jpg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 치킨 모두 성공적


비프버거 제대로 통했다.


상대적으로 낮았던 비프버거 인지도에도 불구

에드워드리 비프버거는 출시 직후 판매 비중 43%나 차지

버거 두 종은 두 달 반만에 200만 개 판매 돌파


치킨 신메뉴는 대기록 달성

에드워드 리 빅싸이 순살 대박.jpg 3월 출시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출처 : 한국경제

3월 출시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일주일만에 10만 개 판매되며 맘스터치 치킨 역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 경신


핫치즈싸이순살은 전년 대비 판매량 21배 증가

전체 치킨류 매출은 무려 164% 상승



본사의 전폭적 지원 -> 가맹 상생

본사는 협업 비용 전액 부담 + 소스 마진도 전혀 없음 Zero

상생 전략으로 가맹점 이익까지 챙김



원문 출처 : http://tnnews.co.kr/archives/234367



현직 마케터도 챙겨보는 F&B 전문 블로그

지금 '무료 가입'하면 - 프리미엄 콘텐츠 평생 무료

https://www.thepicker.co.kr/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5060 실버마케팅 효과 제대로 본 롯데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