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하이트진로 테라 X CJ ONE 협업 마케팅

3,100만 회원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 전략

by 픽맨 PICK MAN

결론먼저


테라, CJ ONE 협업으로 3,100만 회원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출시 6년차 테라의 '점프업 2025 캠페인' 핵심 전략으로 활용

고말가 시대 실질 혜택제공으로 소비자 니즈 공략


하이트진로 테라 멤버십 마케팅으로 활동영역 확장

하이트진로 테라, CJ one 협업.png

CJ ONE와 손잡고 대규모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테라 8캔 구매 시 CJ ONE 포인트 1,200점 적립


필라이트도 동참해 6캔팩 구매 시 500점 적립 혜택 제공



3,100만 회원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하이트진로 테라, CJ one 포인트적립.png

중요한 건, 단순 할인이 아닌 '멤버십 생태계' 활용이란 점

CJ ONE은 올리영, CGV, 메가MGC커피 등 60여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

실질적 가치 제공으로 고객 로열티 강화 전략


고물가 시대 맞춤 마케팅 필수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자 혜택 기대 증가"에 주목

QR코드 / 스크래치 방식 등 참여 편의성 극대화



핵심 성공포인트


1. 대형 멤버십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2. 실질적 혜택으로 고객니즈 충족

3. 브랜드 활동 영역의 전방위적 확장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K소주와 K푸드 글로벌 진출 성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