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성소년 Apr 06. 2024

유튜브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갬성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수줍은






고백을 하려합니다...



저...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ㅋㅋ










이제 구독자 8명에 신생 유튜버 



아무것도 없지만 



현재 정치, 스포츠, 사회, 역사, 자기걔발, 연예 5가지 영역으로 나눠서 



5개 채널 만들어서 진행하고 있고 



그 중 정치, 역사 유튜브 채널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제 전략은 






1.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을 정도로 흥미가 있는가?

2.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가? 



를 토대로 해서 5가지 영역으로 나눈 것이구요..



갖고싶다!!! ㅋ



사회, 역사, 축구에 제가 관심이 있는 반면 


특히 사회, 역사는 그다지 인기가 많은 영역은 아니고...


연예는 그렇게 관심은 없지만... 

대중들에게 인기가 있는, 즉 수요가 많은 영역이라 시간나는대로 몇몇 화제가 되는 글 


소스 가져와서 거기에 제 생각 넣는 방향으로 영상만들고 있습니다 


그 중에 여러분들께 소개할 채널은 바로 제 정치, 역사 채널


'건강한 보수'란 채널입니다!






https://youtube.com/@myhistorynews?si=4Br07e56Mnv6wlql


저는 정치적으로 반극우, 반페미를 지향하고 있어서...

그 중 지금 총선철이니 반극우 중심으로 올리고 있구요...

특히 위대하신 각하께서......역사 영역을 너무 심하게 건드려서 ...


역사 위주로 다루고 있다가 오늘 문득 ...


조국의 모습이 아련아련 거려서....

그를 위한 영상을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아래링크 재생하시면 됩니다^^)

https://youtu.be/UryAK-54gCM?si=hmkwVRfiZxEKdVME

시간되시면 구독, 좋아요 한번 눌러주고 가세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feat 위에 영상만든다고 밤샜다는) 






작가의 이전글 건국전쟁에서 말하지 않는 또 다른 이야기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