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쓸모 Jun 20. 2021

성공의 동기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일을 신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공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공간, 나의 자부심이 되는 공간을 갖는 것. 가장 큰 꿈 중에 하나이다.오늘 우연히 길을 걷다 만난 건물한 채는 나의 정신을 쏙 빼버렸다. 꿈꾸고 상상하던 모습 그대로의 공간을 발견한 것이다.내 사람을 지키고 행복하게 해주는 것, 나의 존재를 매 순간 느끼며 사는 것 이것이 나의 성공에 대한 동기라고 말할 수 있다. 성공의 동기는 좀 더 철학적이어야 된다.라는 생각을 하고 살 때도 있었다. 그래서 더 어려웠던 것일지도 모르겠다.건물의 매력에 빠져있는 나의 모습을 담아주고 건물에 대해 떠벌리는 내 말을 들어주는 사람, 그런 우리를 응원해 주는 사람, 나의 소중한 성공의 동기이다. 

작가의 이전글 진짜 자유란 무엇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