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장인최씨 Dec 05. 2020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언박싱 겸 간단 사용기

안경집에 있는 바로 그것

광란의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는 꾹꾹 참았..)를 뚫고 돌아왔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들이 통관이 진행 중이거나 본토에서 출발을 대기하고 있는 것들이 총 8개 정도 되는데요.


이미 집으로 사무실로 도착한 택배들은 꽤 되고 그 녀석들 중 브런치에서 리뷰를 하려고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둔 게 3-4개 정도 되는데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할게요.


그 첫 번째로 샤오미의 초음파 세척기입니다.


네, 그냥 다들 아시는 안경집에 있는 거랑 똑같은 겁니다. 그래서 뭐 특별한 게 있는가... 없습니다 사실.(ㅋㅋ)

소미... 유품? 아무튼 샤오미가 맞습니다. 울트라 소닉(초음파) 클리너(세척기). 역시나 샤오미 답게 흰 상자에 제품 이미지와 텍스트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애플 냄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어댑터. 미국 사양의 110V 플러그라 변압 플러그(돼지코)를 같이 센스 있게 주네요.

대충 연결해보니 이런 그림이네요.

본체 내부는 (당연히)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고요. 안경점에서 보는 그것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테스트를 위해 물을 받아서 안경을 넣어봤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사진상으로 좌측에 보이는데 빨간불이 들어오고요. 그 옆에 물결모양이 있는데 그걸 터치하면 파란불로 바뀌면서 작동을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뭔가 뿌옇게 나오죠? 영상으로도 한 번 보시죠.

안경렌즈 틈 사이에 끼여있는 먼지들을 싹 씻어내주고 있는데요. 사실 이 안경은 집에서만 쓰는 안경이라 그다지 신경을 안 썼던 터라... 먼지가 장난 아니네요..ㅋㅋ


설명서에는 안경, 시계줄, 목걸이 등 물에 닿거나 들어가도 관계없는 소재라면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혹여나 스마트폰.. 이 될까 싶긴 한데 굳이 시도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미세먼지가 요즘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매연과 먼지는 존재하니 하나 정도 마련해서 두고두고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가격을 가장 궁금해하실 텐데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2만 원대 후반(심지어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송기간은 모 아니면 도입니다. (이게 제일 함정이네요ㅋㅋ)


그럼 다음에 다른 물건을 가져와 볼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벅스 친환경 폴더블 크로스백 언박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