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안내
2024년 비영리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비영리 모금 기관의 웹사이트, SNS, 포털 검색에서 수집된 1억 500만 방문, 58만 후원, 632만 팔로워 데이터를 통합 분석해 디지털 모금 전략 수립에 기준이 되는 지표들과 시사점들을 올해도 심도 있게 준비하였습니다.
ㅁ최근 큰 트렌드로 변화되고 있는 굿즈 마케팅
ㅁ디지털 모금 전환을 위한 단체들의 캠페인
ㅁ배너광고채널의 효율 트렌드
ㅁSNS, 온드채널을 통한 마케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이슈들의 내용이 필요한 비영리 마케팅 담당자분들에게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는 실제 데이터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디지털전환을 준비하는 비영리조직이라면 이번 컨퍼런스를 꼭 들어보세요!
작년에는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유로 비영리 데이터에 대한 내용들을 많이 올리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올해는 브런치를 통해 비영리 마케팅의 이야기들을 많이 담아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