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을 활용한 B2B 글로벌 마케팅
'많은' 사람에게 마케팅 메세지를 전달하려면 '줄여야' 합니다.
1. 타겟을 좁히세요.
마케팅 대상이 넓어질수록 그 그룹의 색채는 옅어집니다.
모두를 위한 메세지는 결국 그 누구를 위한 것도 아닌게 됩니다.
2. 핵심 메세지 하나만.
핵심이 아니면 과감히 버리세요.
광고의 과부하 시대에서 단 하나의 메세지도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성인 평균 하루에 30~50개의 광고에 노출된다고 합니다.
어제 본 광고 중에 단 하나라도 자세히 기억나는게 있나요?
하나만 강조해야 그나마 기억에 남을 확률이 생깁니다.
3. 길이를 줄이세요.
한 눈에 들어올 정도로 짧게 줄이세요. 긴글을 읽지 않습니다.
hashtag#마케팅 hashtag#해외진출 hashtag#글로벌마케팅 hashtag#B2B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