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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 팔로워 0명에서 300명까지 키우는 전략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제로에서 시작하는 경우는,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저는 3가지가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이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코 3번, '먼저 일촌신청 걸기'입니다.


팔로워가 없을땐 콘텐츠 만드는데 너무 오랜 시간을 쓰지 마세요.

아직은 팔로워 베이스가 없기 때문에

공들여 작성한 콘텐츠를 봐줄 사람이 없습니다.

갑자기 알고리즘을 타서 바이럴 되는 경우도 극히 드물고요.


그 시간에 매일 10명씩 무작정 일촌 신청을 걸어보세요.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링크드인에서 0명에서 300명까지 팔로워를 키우는 방법 3가지입니다.




1. 꾸준한 콘텐츠 발행 습관 잡기


- 일일 포스팅 목표 설정: 매주 최소 3개의 포스트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 간단한 콘텐츠로 시작: 긴 글이나 완벽한 분석보다는 짧은 생각, 업계 뉴스 공유, 일상적인 업무 팁 등으로 시작합니다.

- 콘텐츠 캘린더 활용: 주간 또는 월간 콘텐츠 계획을 세워 요일별 주제를 정해 놓으세요.

- 다양한 형식 시도: 텍스트, 이미지, 짧은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을 실험해보세요.


2. 적극적인 engagement의 중요성


- 댓글 활동: 관심 있는 분야의 포스트에 매일 최소 5-10개의 의미 있는 댓글을 답니다.

- 좋아요와 공유: 관련 업계 인플루언서나 동료들의 게시물에 적극적으로 반응해요.

- 질문하고 대화 유도: 자신의 포스트에 질문을 포함시켜 팔로워들의 참여를 유도해요.

- 신속한 응답: 자신의 포스트에 달린 댓글에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합니다.


3. 먼저 일촌 신청하기(가장 중요!)


- 일일 연결 목표: 매일 10-20명의 새로운 사람들에게 연결 요청을 보내요.

- 타겟 설정: 같은 업계, 비슷한 직무, 관심사가 유사한 사람들을 찾아 연결합니다.

- 개인화된 메시지: 연결 요청 시 간단하지만 개인화된 메시지를 함께 보내세요.

- 그룹 활동: 관심 분야의 링크드인 그룹에 가입하고 활동하며 새로운 연결을 만드세요.


추가 팁


- 프로필 최적화: 프로필 사진, 헤더 이미지, 자기소개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요.

- 해시태그 활용: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해 게시물의 노출을 높입니다.

- 일관성 유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이 전략들을 꾸준히 실천하면, 초기에는 더디더라도 점차 팔로워 수가 증가하기 시작할 거예요. 

300명의 팔로워를 달성한 후에는 콘텐츠의 품질과 전문성을 높여가며 더 큰 성장을 노릴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하기(클릭)

- 홈페이지(클릭)

- 이메일 문의: ljh@upstartercompan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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