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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In에서 많은 팔로워 없이 영업하는 방법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링크드인 팔로워가 없는데 이걸로 영업할 수 있어요?

제가 굉장히 많이 듣는 질문입니다.


팔로워가 많아서 나쁠건 없지만,

절대 매출을 보장해주진 않습니다.

팔로워가 1만이 넘어도 아무런 수익화를 못하는 사람이 많죠.


오히려 1:1로 맞춤형 영업 전략을 들고 온다면,

작은 수의 팔로워라도 영업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LinkedIn에서 많은 팔로워 없이 영업하는 방법:


1. LinkedIn 프로필 최적화

• 가치 제안을 명확히 전달하는 매력적인 헤드라인과 요약 작성

• 관련 경험, 기술, 성과 강조

• 전문적인 프로필 사진과 배경 이미지 사용


2. 광범위한 홍보보다 타겟팅된 아웃리치에 집중

• LinkedIn의 검색 및 필터 기능을 사용해 이상적인 잠재 고객 식별

•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개인화된 연결 요청 보내기

• 연결 후 맞춤형 다이렉트 메시지로 후속 조치


3. 먼저 가치 제공하기

• 연결된 사람들과 관련성 있고 유용한 콘텐츠 공유

• 잠재 고객의 게시물에 통찰력 있는 댓글 달기

• 그들의 문제점과 관련된 무료 리소스나 조언 제공


4. 기존 네트워크 활용

• 현재 연결된 사람들에게 잠재 고객 소개 요청

• 1차 연결과 소통하고 관계 육성

• 관련 LinkedIn 그룹에 가입하고 토론에 참여


5. LinkedIn Sales Navigator를 활용한 고급 잠재 고객 발굴

• 이상적인 고객 기준에 따른 리드 리스트 작성

• 잠재 고객의 직장 또는 회사 변경 시 알림 받기

• InMail을 사용해 연결되지 않은 잠재 고객에게 연락


6. 관계 구축에 집중

• 단순한 영업보다 진정성 있는 대화 나누기

• 잠재 고객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해주기

• 지속적이지만 공격적이지 않게 후속 조치


7. 노력 측정 및 최적화

• 연결 요청 수락률, 응답률 등의 지표 추적

• 다양한 아웃리치 메시지와 접근 방식 A/B 테스트

• 타겟팅과 메시징 지속적으로 개선


핵심은 양보다 질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려 하기보다는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고 가치를 제공하세요. 전략적이고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통해 많은 팔로워가 없어도 LinkedIn에서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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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문의: ljh@upstartercompan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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