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바이킹스워프 영등포) 여자친구와 랍스타 힐링데이트

랍스타 무한리필 맛집 영등포 바이킹스 워프 영등포점,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

여자친구와 만난지 7주년 기념으로 바이킹스 워프 영등포점을 왔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특별한 날인 만큼 미리 예약하고 디너 타임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잠실 바이킹스워프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한달 뒤부터 가능하다네요;;;)

https://goo.gl/maps/w5ihShaVe6F2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8가 62-1 빅마켓 영등포점 2층

연락처 : 1644-9244 (100% 사전예약제)

위 사진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희는 100달러 112,700원이었습니다. (물론 달러로 내도 받아 줍니다.)

할인카드나 쿠폰 뭐 이런거 전혀 없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런치 am11:30~pm03:30

평일 디너 pm06:00~pm10:00

주말 런치 am11:30~pm01:30, pm02:00~pm04:00

주말 디너 pm05:30~pm07:30, pm08:00~pm10:00

바닷가재 캐릭터 정말 귀여워서 여자친구랑 인증샷 찍고요~

바로 입장! 랍스터 랍스타~~~~ 먹으러 고고씽!!!

제가 가봤던 빕스나 아웃백, 토다이 같은 패밀리레스토랑보다는 넓진 않았어요~

그래도 옆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대화하면서 먹기엔 굉장히 좋았어요^^

"서울에서 만나는 세계 수산시장"

믿어보겠습니다. 먼저 랍스타를 향해 갑니다.

지금 보이는게 메인 코스들이 모여있는 모습이구요.

사진에서 잘린 부분에 스시코너 있구요, 계산대 코너에 음료, 디저트 코너가 작게 있습니다.

먼저, 랍스타코너!

제가 랍스타 굉장히 좋아하는데 비싸서 그동안 못 먹었던 한을 풀려고 합니다.

한 여덜마리는 먹겠다는 마음으로!

얼음 위에 둥둥 띄어놓은 싱싱한 랍스터 친구들~

심지어 살아있답니다. (요즘 항공기로 바로 이송해서 온다네요...)

랍스타 코너에서 서있으면 바로 바로 주십니다.

미리미리 랍스타를 찌고 있더라구요~

무제한이므로 천천히~ 한마리씩 받았습니다.

이 눔이 바로 첫번째 랍스타! 냄새가 기가 막힙니다. (옆에는 탄산수, 음료도 무제한입니다.)

'SBS 정글의 법칙' 보면 랍스타 정말 맛있게 먹던데 저희도 내장이랑 쓱쓱 비벼서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쫄깃쫄깃하고 살도 생각보다 많아요~

호텔 뷔페만큼 비싼 가격이지만 바이킹스워프 이 정도 맛이라면 인정!

여자친구랑 한 6마리 먹었던 것 같아요~

근데 진짜 마지막엔 느끼하고 특유의 해산물 향이 느껴지기 시작해서 (배 불렀다는 의미)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 정도 먹었다면 뽕 뽑은거겠죠?ㅋㅋ

이 코너에서는 연어스테이크, 왕갈비, 전복, 허니버터 랍스타까지 그릴에 구워주는 요리들이 있습니다.

여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랍스타와 연어셀러드를 한 접시 먹어봤습니다.

그 다음 왕갈비도 하나 먹어 봤구요~

다 맛있어요 정말루!ㅋㅋ

이 곳 수산시장 코너엔 전복, 뿔소라, 키조개, 산낙지, 멍게등이 있구요, 보이는 그대로 싱싱합니다.

진짜 바이킹스워프 음식 재료들은 싱싱하더라구요~

전복이랑 조개랑 받아왔어요^^

전복이 오도독 싱싱하게 씹히는게 엄지 척!

뿔소개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 곳에서 연어, 농어, 도미, 숭어 등의 각종 횟감들이 있습니다.

회도 먹고 초밥도 먹고~~~

그 어느 횟집, 초밥집보다 맛있습니다^^

메인 요리들 뿐 아니라 각종 서브 요리들도 맛있습니다.

종료가 아주 많지는 않아도 요리 하나 하나가 맛있어요^^

각종 밑반찬류와 샐러드 가득~

새우를 좋아하는데 새우도 맛있었구요, 랍스타 집게 부분만 따로 이렇게 해놨는데 정말 좋았어요~

살 쏙쏙 빼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ㅋㅋ

많이 먹었습니다. 물릴 정도로 ㅋㅋ

랍스타 무제한... 정말 최고!ㅋ

과일코너~

망고, 파인애플, 포도, 오렌지, 자몽등의 과일들이 있었구요, 바로 갈아서 주기도 하고 생으로 잘라서 주기도 합니다.

망고는 정말 맛있었어요^^

언제 또 이렇게 맘 편히 먹어보나 싶어서 망고도 꽤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망고 예쁘게 잘라 주십니다. 맛있어 ㅋㅋ

물은 에비앙으로 주네요 ㅋ 음료코너에서 받아 오면 됩니다.

음료코너에서 케익, 아이스크림, 각종 음료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코너 간판에 폴바셋이라고 써있더라구요~

폴바셋 브랜드 커피,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

특히, 저 황금 주전자 안에 있는 블랙티는 은은한 향과 속을 편하게 하는 맛이 있어서 기분 좋게 식사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킹스워프 영등포점 꽤 괜찮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인건 분명하지만 저 같은 서민이라면!

특별한 날에 한번쯤 가도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특히, 랍스타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합니다.

(그러고 보니 먹느라고 생각보다 사진은 별로 못 찍었어요;;)

아쉽구나 바닷가재 케릭터~

우리 다음에 또 만날 수 있겠지?

돈 벌기는 힘든데 참 쓰기는 쉽구나...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