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춘에이드 Mar 08. 2022

[스텔라 풍수] 운세를 높이는 풍수 여행법

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운을 높이는 풍수 여행 -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피고 설레는 봄 여행을 꿈꾸고 계실 텐데요, 코로나19가 진정되고 한동안 즐기지 못했던 자연 속으로 마음껏 떠날 있기를 고대해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스텔라 풍수에서는 여행지에서 운세를 높이는 풍수 활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여행을 떠날 때도 기운이 좋은 방위로 여행을 떠나는 등 풍수를 의식하면 행운의 기운을 흡수할 수 있으니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온천이 있는 곳으로 떠나세요


보통 온천이라고 하면 물의 기운을 생각하기 쉽지만 그보다는 땅의 기운을 더 많이 발산합니다. 따라서 온천에 들어가면 땅과 흙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흡수할 수 있으므로 자연의 좋은 기운을 받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운을 높이는 풍수 여행 -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온천물에 단순히 몸을 담그지만 말고 온천지에서 나오는 물을 마시거나, 요리할 때나 차를 끓여 마실 때 온천물을 활용해 보세요. 땅의 기운이 여러분의 몸 곳곳에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지의 특산물을 섭취하세요


다음으로는 여러분이 떠난 여행지에서 생산된 식재료로 만든 음식, 즉 특산물을 먹는 것입니다. 특산물은 해당 지역의 토양에서 자라기 때문에, 지역 특산물을 먹으면 그곳에서 선사하는 땅의 에너지와 좋은 기운을 직접 몸으로 흡수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제철 음식일수록 효과가 올라가니 참고하세요.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운을 높이는 풍수 여행 -

여기에 더해 운을 더욱 높여주고 싶다면 특산물 요리를 먹을 때 그 지역에서 만들어진 그릇에 플레이팅 해서 즐겨보세요. 그릇을 고르면서 마음의 여유가 생겨 운 좋은 체질로 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방 청소를 해두세요


운을 높이는 여행 풍수의 마지막 비결은 바로 '청소'입니다. 여행은 단지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짐을 싸고 집을 떠나 여행지로 가는 여정과 여행지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까지가 진정한 여행의 과정입니다. 따라서 여행지에서 아무리 좋은 기운을 흡수하더라도, 집에 돌아왔을 때 온통 어지럽혀져 있거나 먼지가 가득하다면, 기껏 받은 여행지의 에너지가 달아나 버리고 말겠죠.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운을 높이는 풍수 여행 -

따라서 여행을 떠나거나 외출을 할 때는 방을 미리 정리해 두세요. 그래야 집을 비운 사이 집의 기운도 순환되고 돌아왔을 때 여행지의 기운도 잘 머무를 수 있답니다. 





이번 스텔라 풍수에서는 여행지에서 운을 높이는 풍수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모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들이니 다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게 되는 날 꼭 활용해 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스텔라 풍수] 소개팅 성공률 높이는 풍수와 스타일링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