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춘에이드 Mar 14. 2022

[스텔라 풍수] 연인과 재회 또는 화해하는 풍수법

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풍수 이번 테마는 많은 분들이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이별과 화해, 재결합 고민을 덜어 줄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 혹은 화해를 부르는 생활 속 개운 풍수입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재회를 이루는 개운 풍수 인테리어


한 때 뜨겁게 사랑했지만 지금은 헤어진 옛 연인과의 재회를 바라고 있거나, 지금도 서로 사랑하고 있지만 크게 싸운 후 화해하지 못해 밤잠을 설치는 많은 분들이 풍수의 도움을 받아 조금이라도 빨리 고민에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동남쪽에 관엽식물 키우기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재회를 이루는 개운 풍수 인테리어


풍수 방위에서 동남쪽은 '좋은 인연'을 부르는 방위로 해석됩니다. 따라서 집의 동남쪽에 잎사귀가 풍성한 관엽식물을 놓고 정성껏 가꿔보세요. 잎을 닦고 물을 주고 햇볕을 쬐어주는 등 당신이 정성껏 보살핀 화분의 잎이 자라고 윤기를 내뿜을수록 두 사람의 인연도 함께 자라고 빛을 발할 것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화분 옆에 함께 두면 효과가 훨씬 커진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남쪽에 커플 아이템 배치하기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재회를 이루는 개운 풍수 인테리어


남쪽은 반복의 의미를 담고 있는 방향입니다. 이곳에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을 배치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두 사람의 인연이 반복된다는 의미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가지고 있는 커플 아이템이 없다면 두 개가 한 쌍을 이루는 장식품을 두어도 좋습니다. 


그러나 기왕이면 남쪽에도 관엽식물 화분 한 쌍을 두고 키워 보세요. 첫 번째 소개해드린 것처럼 남쪽에서도 한 쌍의 식물이 자라면서 한 번 떨어졌던 두 사람의 인연을 다시 좁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밝은 컬러로 방에 온기 더하기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재회를 이루는 개운 풍수 인테리어


재회를 부르는 마지막 개운 풍수 방법은 방 안을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밝은 컬러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레이나 베이지, 네이비 같은 모노톤의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을 주지만 연애 운에는 그다지 추천할 만한 컬러는 아닙니다. 연애 운을 높이고 싶다면 인테리어 컬러를 핑크나 오렌지 등의 밝고 따뜻한 계열로 바꿔보세요. 그리고 그 위에 레드 컬러 같은 밝고 쨍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금상첨화. 


이렇게 하면 방 안에 머무르는 동안 밝고 환한 에너지가 연애 운을 상승시켜 주기 때문에 연인과의 재회 운 또한 함께 상승하게 됩니다. 좋은 인연을 다시 부르고 싶다면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늘은 끊어진 인연을 다시 부활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개운 풍수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방법들이니 꼭 활용해서 원하는 사랑과 행복을 다시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텔라 풍수] 운세를 높이는 풍수 여행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