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춘에이드 Apr 25. 2022

[스텔라 풍수] 시부모와의 관계를 좋게 만드는 풍수법

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오늘 스텔라 풍수 테마는 곧 다가올 가정의 달 5월을 기다리며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와의 관계를 좋게 만드는 생활 속 풍수>입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상대방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생활 속 풍수법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결혼했지만 시부모 혹은 처가 식구들과의 관계가 난관에 부딪혀 고민인 분들이라면 오늘 전해드리는 풍수 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스텔라 생활 풍수로 이제 사랑하는 사람은 물론 그 사람 가족의 사랑까지 독차지하세요.





하얀 꽃으로 가족 간의 궁합 끌어올리기


현관 입구에 하얗고 풍성한 안개꽃이 섞인 생화를 장식해 보세요. 살아있는 기운을 가진 생화는 사람의 매력을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안개꽃은 어느 꽃과도 궁합이 잘 맞죠. 따라서 하얀 안개꽃과 함께 생생하게 살아있는 생화를 현관에 두면, 상대방의 가족이 당신의 집을 방문했을 때 매우 기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상대방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생활 속 풍수법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가족을 만나러 갈 때도 같은 방법으로 안개꽃을 섞어 꽃을 선물해 보세요. 만약 생화를 선물하기 곤란한 상황이라면 하얀 코르사주 등이 달린 작은 액세서리나 소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에 대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궁합을 끌어올리는 데도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인사는 가급적 오전에 하기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거나 혹은 결혼은 하지 않았더라도 오랜 시간 연인으로 지내다 보면 상대방의 부모님에게도 종종 안부 인사를 하곤 하죠. 상대방 부모님에게 하는 인사는 하루 중 언제가 가장 좋을까요? 정답은 오전 시간대입니다. 오전은 하루 중에 가장 기(氣)가 활발해지는 시간대입니다. 특히 햇살이 방 안으로 들어오는 시간은 플러스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어떠한 일을 시도할 때는 이 시간대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상대방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생활 속 풍수법

따라서 상대방 부모님이나 가족과 통화를 하거나 인사를 갈 일이 있다면 가급적 오전 시간대를 택하세요. 물론 정식 상견례 같은 자리라면 오전 시간이 어렵겠지만, 가볍게 인사를 드리러 가거나 전화로 안부를 묻는 정도라면 주말 오전 시간대를 활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가벼운 조식이나 브런치를 먹으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담소를 나누다 보면 상대방의 가족도 당신을 활기차고 성실한 사람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주기적으로 부엌 대청소 하기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상대방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생활 속 풍수법

풍수에서 부엌은 가족 관계에 큰 영향을 주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부모와 좋은 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우선 부엌을 청소하고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배수구에 음식물 쓰레기가 쌓이지 않도록 자주 청소해 주세요. 이 방법은 특히 시어머니와 갈등을 겪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결혼은 개인과 개인의 결합이 아닌 가족과 가족의 결합이라고 합니다. 이왕이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가족과도 서로 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면 결혼 생활이 더 풍요로워지겠죠? 오늘 알려드린 방법도 일상 속에서 얼마든지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이니 꼭 따라 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스텔라 풍수] 운 좋아지는 신혼집 풍수 인테리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