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보자동차코리아 Mar 15. 2024

볼보 용산 전시장,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으로 탄생!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차만 팔던 과거에서 벗어나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 등의 융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죠. 소비자를 최일선에서 만나는 전시장도 예외는 아닙니다.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 볼보자동차가 서울의 중심 용산에 복합 문화 공간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무려 4년 만에 강북 지역에 선보이는 전시장입니다. 한강대로 중심지인 용산역 앞 사거리에 위치한 ‘볼보 용산 전시장’은 총 연면적 739.1㎡(약 224평),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12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볼보 용산 전시장의 특별함은 문을 여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차량만 가득하던 기존 전시장 분위기에서 벗어나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을 콘셉트로 꾸며졌기 때문인데요. 1층, 2층의 넓은 공간에 전시된 차량을 여유롭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차량을 둘러보는 것 말고도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는 따뜻한 느낌의 북유럽 가구들을 배치해 스웨디시 럭셔리 특유의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커피 바를 포함한 다양한 배려 역시 전시장 곳곳에 배치해 두었습니다.


오는 4월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볼보 용산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5박 7일)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3일)을 제공합니다.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 순로기 키링, 목베개 중 하나를 증정하며,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귀여운 순로기 인형을 증정합니다.





이번 주말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변신한 ‘볼보 용산 전시장’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접근성부터 편안한 휴식까지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용산 전시장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시승기] 절제된 미학 준대형 세단, 볼보 S90 B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