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branding

​[뉴시스 인터뷰] AI시대 브랜딩은 완전히 바뀝니다.

MZ에 이은 AI세대가 온다.

by 정나영

AI 3대 강국으로의 도약을 공약한 새 정부가 들어서면서 AI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죠! 그러한 가운데 얼마 전 뉴스통신사 뉴시스와 ‘AI시대 브랜딩’에 관해 인터뷰했는데요. 그 영상이 지금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AI 세대 출현부터 동적 브랜드 경험, 이동 중에도 눈앞에 브랜드 경험이 펼쳐지는 몰입형 브랜딩까지, AI가 브랜딩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다뤘습니다.


ㅇ.png
캡쳐1.png
캡쳐3.png

오랜만에 한 촬영이라 좀 어색했네요. 표현도 부족하고. ^^


그래도 아래 주제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보시기를 권해요.


주요 내용

AI 시대 브랜딩의 중요성

브랜드 플랫폼, 콘텐츠 홍수 속 소비자 선택

AI 세대 특징과 그들이 원하는 브랜드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

기업 브랜딩의 새로운 방향 등


다음에는 실제 사례도 더 소개하고, 브랜딩 세부 분야별 AI 활용법을 시연하는 형태로도 진행해보려 합니다.


'AI시대 브랜딩'에 관해 다음에는 이런 주제도 '논의되면 좋겠다" 싶은 거 있으시면 메일 주세요!

nwhy@nwhy.kr

청취자, 독자분들의 의견은 언제든 환영하고, 그 속에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모두 건강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8-TnBBL2MY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AI와 브랜딩』 출간 소식 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