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육각 Dec 27. 2021

제품개발자 맹짱님의 초신선 신혼생활

정육각 직원들의 2021(5)

안녕하세요, 정육각 제품개발팀에서 

밀키트 개발을 맡고 있는 맹짱입니다!


올해 초신선한 사건이 있나요?

네, 11월에 결혼해서 한달 조금 넘은 

초신선(?)한 남편이 생겼습니다.


축하합니다! 21년은 잊지 못하시겠어요!

네. 올해엔 일식도 배우면서 

처음으로 생선을 만지게 된 해이기도 합니다.


남편분이... 일본인인가요?

아 그건 아니구요. ㅎㅎ

제품팀에서 수산물 개발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밀키트 개발도 박차를 가하면 좋을 것 같아 배워 두었어요.

회 떠서 초밥도 만들어보고. 새로운 요리를 많이 시도했네요.


김생선, 넌 3분 후 지옥으로 간다
이집 런치코스 잘하네


배워보시니 어떠세요?

새로운 분야의 전문 지식을 쌓는 과정에서 

요리 초보자의 마음으로 요리를 바라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밀키트는 조리 과정의 번거로움이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미션도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오랫동안 소스 개발을 전문으로 했기 때문에 

밀키트 업무에 필요한 보충수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스 전문이라. 정육각 밀키트 양념이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짜지 않으면서 부족함도 없는 양념이 딱 좋았거든요. 

그동안 강하고 '쎈' 소스를 개발해달라는 말만 들어오다가

정육각에서 처음으로 '초신선'한 맛을 살리는 소스를 요청받았거든요.

그래서 초반엔 많이 헤맸어요.


제품개발팀이 추천하는 정육각의 제품이 궁금한데요?

저같은 새댁, 새신랑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어요.

초신선 고추장 닭볶음탕이요.

장장 3개월 걸쳐 소스 맛을 뽑아냈습니다


닭볶음탕 밀키트는 이번 인터뷰에서만 벌써 3번째 추천이에요. 

저도 좋아하는 상품인데요.

손질된 재료들로 손쉽게 끓일 수 있으면서 반찬, 안주로 다 좋죠?

저도 신혼이다 보니 집들이음식 차릴 일이 많은데

고추장 닭볶음탕 하나면 금방 해결 되더라구요.

제가 보내드린 사진 속에 빨간 음식은 다 정육각 닭볶음탕이에요. 

제가 만들고 제가 사먹을 만큼 이 상품에 진심이에요.


육사시미, 삼겹살, 달걀, 닭볶음탕 모두 정육각


양식 사이로 떡, 당면, 치즈 넣고 만든 떡도리탕이 강렬하다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을 거 같아요. 

김치를 볶다가 어느 정도 구운 김치가 되었을 때 쯤! 

닭볶음탕을 레시피대로 끓이면 맛있는 김치 닭도리탕이 됩니다.

김치 대신에 떡, 당면, 치즈를 넣으면 떡도리탕이 되고요.


맹짱님의 22년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한식, 양식, 일식까지 클리어했으니까 내년엔 중식을 배워보려구요.

앞으로 나올 정육각 밀키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제품개발자 맹짱의 영혼을 갈아만든

초신선 고추장 닭볶음탕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푸드스타일리스트에게 배워봤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