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조건형 Apr 18. 2024

간단그림일기

맥도날드 맥윙 출시(간단그림일기)

맥도날드 맥윙 출시(간단그림일기)


수요일 사장님과 소장님, 진석이형과 나, 이렇게 네명 면담이 있었다. 2시간 30분이나 이야기 했다. 이야기 다하고 나니 시원한 것도 있었지만, 좀 씁슬한 것도 있었다. 2시간 반이나 이야기하고 나오니 기분도 다운되고 기운이 없었다. 나를 위해 배를 좀 채워야겠다 싶어서 맥도날드에 새우버거를 먹으러 갔다. 그런데, 왠걸 여름이 다가온다고 맥윙이 출시된거 아닌가. 콜라 포함 세트 맥윙 네개를 먹었다. 그런데, 아직 내 기분이 올라오지 않아 또 네조각을 먹었다. 오늘은 좀 더 날 위해 먹어줘도 되겠다 싶어서 다시 네조각을 먹었다. 이제 좀 기운이 났다. 집에와서 소장님과 사장님에게 2시간 30분이나 내 이야기 들어주고 이야기 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문자를 드렸다. 사장님에게서 문자가 왔다. “박조건형님은 우리 회사에 중요한 분입니다. 힘내시고 서로 오해없이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짝지 품에 안겨 한참을 꺼이꺼이 울었다. 이회사에서 참은 1년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

매거진의 이전글 간단그림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