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따순밤 Jul 11. 2023

선희와 연희의 이야기

바람이 부네요


선희와 연희의 이야기

(소리와 함께 감상하세요^^)


이소라님의 바람이 부네요를 듣다가

선희와 연희가 생각나서

만들어 봤어요


이소라님 음성과 바람이 부네요 가사가

비오는 날씨에 너무 잘어울리네요


모두 촉촉하고 쉼있는 하루 보내셔요 :)

-



바람이 부네요 춥진 않은가요

밤 깊어 문득 그대 얼굴이 떠올라

가슴 뛴 그대 미소 떨리던 그 목소리

많은 상처에 얼어붙은

내 마음 감쌌던


산다는 건 신비한 축복

분명한 이유가 있어

세상엔 필요 없는 사람은 없어 모두

마음을 열어요 그리고 마주 봐요

처음 태어난 이 별에서

사는 우리 손잡아요


-이소라 바람이 부네요-




작가의 이전글 보잘것 없이 여겨지는 삶이라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