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이지에이웍스 Mar 27. 2024

독3사(BMW,벤츠,아우디) 구매자 분석 리포트

독3사 차량 구매자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으로 편하게 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Summary

- 신차 구매자 &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설치 관계 데이터로 보는 독3사 구매자 정의

- 차량 구매에도 징후가 있다?!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모바일 앱

-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탔던 차는? 가장 많은 사는 거주지는?

- 구매자 VS 비구매자, 차량용품 판매가 많은 중국 직구앱 '알리'의 사용 패턴 분석



리포트 보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토스의 새로운 도전부터, 투자자들 몰리는 증권 앱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