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아트워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OKA Oct 05. 2023

자유

지구 2023

자유

2023.10.05


이 그림은 삶과 죽음, 선택과 운명에 대한 깊은 성찰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각각의 시각적 요소가 각자의 이야기를 품고 있지만, 이것들은 함께 얽혀 한 남자의 삶의 여정을 이야기합니다. 


계단 위에 선 남자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존재하는 그의 삶의 생명력을 보여주며, 그의 여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십자가는 죽음을 상징함과 동시에, 그가 십자가를 향하고 있지 않다는 점에서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기대를 동시에 나타냅니다. 

이는 삶이 항상 예측할 수 없으며,  미래는 우리의 선택과 행동에 의해 형성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붉은 태양은 그의 내부에 여전히 타오르는 열정을 상징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작과 기회, 그리고 변화의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유"는 개인의 선택과 그에 따른 결과, 그리고 그 결과에도 불구하고 내면의 열정이 어떻게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표현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자유로운 정신이 우리의 여정을 향해 나아가는 동력이 될 수 있음을 이 그림은 말하고 있습니다.



작품 소개 영상

자유 (지구 2023)

더 많은 그림은 아래 온라인 갤러리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VOKA'S Gallery



#창작미술 #창작그림 #자유 #지구2023 #클립스튜디오 #photoshop #audition #디지털아트

매거진의 이전글 천국의 계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