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햇살공방 Jun 09. 2021

미국에서 3D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던 시절

미국에서 대학시절 3D 그래픽 디자이너로 공부와 실무를 뛰던시절 개인작품으로 간단하게 3D Asset을 만들어보았다. 보통 게임 시네마영상이나 영화를 보시면 이러한 그래픽을 접할 수 있다. 아래 작품은 개인작품이다.

여기서 사용했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이 주 메인 프로그램이다. 작업시간은 한 2일 정도, 아래는 3D작품을 2D느낌으로 뽑아보기위해 #포토샵 에서 작업을 간단하게 해보았다.


Autodesk Maya

Keyshot

이렇게 아래와 같이 와이어프레임의 방식으로 또 다르게 뽑아보았다. 3D로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옛날옛적에는 호기심에 가득차 있다가 3D를 본격적으로 공부 한 뒤로 점점 새로운 경험들을 통해 많은 지식을 넓히게 되었다.

이렇게 마지막으로는 포인트로 총을 만들어 보았으니 총알을 추가적으로 만들어 보았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으로 만나도록하겠다.

작가의 이전글 컴퓨터그래픽 아티스트로 '미드 3편' 참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