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명진우 Oct 26. 2022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꿈이 있습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오늘도 직진한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면 자신과 타인에게 만족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자존심과 유익한 감정을 부추기는 내명의 공기, 내면의 빛, 내면의 느낌을 지니게 된다. 또한 부정적인 것을 물리치고 좋은 상황을 끌어당길 수 있다.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권 13p.








나는 무한한 긍정의 대가라 생각을 자청한다. 난 마음먹은 대로 하나하나 해내고 있다. 요즘엔 다이어트에 재미를 들렸다. 작년에 비해 무려 10kg 이상을 감량하였다. 항상 좋은 상황에 놓이도록 부정의 습관을 모두다 박살내 버릴것이다. 오늘도 난 다짐한다. 현재 안 좋은 것들을 밀어내고 안정적으로 내 마음을 지켜내리라.



좋은 것들로만 내 마음에 채우고 다른이에게도 좋은 것들을 어필할 수 있어야만 한다. 내가 하고자하는 작가의 길을 가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다. 참으로 고된 작업이지만, 나는 할 수 있다. 해야만 한다. 나의 꿈 나의 인생을 놓치고 싶지 않다. 바로 난 성장하는 삶을 고집하며 얼마든지 긍정의 언어와 마인드를 가지며, 타인에게 모범이 되고자 무한한 노력을 다할 것이다. 









모든 역경은 그와 대등하거나 그보다 큰 이익의 씨앗을 품고 있다. -> 


모든 불행에는 행운도 함께 한다.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권 28p.








그렇다 모든 역경을 우리는 이길 수 있다. 바로 나 자신은 무한한 능력이 내 안에 존재한다. 여러분도 나와 같이 무한한 능력의 삶을 도전하리라 믿는다. 모든 불행에는 좋은 일도 공존한다는 거다. 그러므로 불행을 그저 더욱 행복해지는 지름길로 감을 상기시켜라. 그럼 반드시 행운이 나에게 넘쳐날 것이다. 불행을 뛰어넘는 참 이상적인 환경이 되도록 우리 모두 생각을 전환 하도록 하자!














명작가의 삶은 늘 행운의 연속이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태그#행운#독서#책쓰기#책읽기#성공학#성공#정신건강#책리뷰#독서일기 태그수정





`                                      공감7


 댓글 쓰기 





카페


Keep


메모


보내기





수정 삭제 설정












독서일기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명진우Jinu


・ 

2021. 6. 19. 17:24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 sharonmccutcheon, 출처 Unsplash








생각에 따라 미래를 바꿀 수 있다. 타오르는 소망을 지니 한 누구나 새롭게 자기 인생을 개척할 수  있다. 노력의 방향이 잘못되지 않았따면 언젠가는 반드시 빛을 볼 수 있다. 


성공을 눈앞에 두고 중도에서 포기한다면 이름도 모르는 다른 이에게 승리를 넘겨주고 마는 것이다. 오직 한길만 바라면 이루어진다. 


번즈는 "후회란 불가능하며, 승리가 없으면 오직 패배뿐이다." 라는 엄격한 양자택일의 길을 스스로 만들어 낼 것이다.


이것이 바로 에드윈 C. 번즈의 성공철학이었다. 




나의 꿈 나의 인생 1권 43p.








                         


                          나의 꿈 나의 인생 1저자나폴레온 힐출판국일미디어발매2021.01.04.






성공에 도달하려면 신념이 중요하다고 한다. 믿음이 없이는 성공도 없고, 실패만을 거듭할 뿐이다.


난 반드시 성공하리라 믿는다. 자신있다.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 나의 인생책이 될듯 하다. 정말 나의 생각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으면, 내가 가고자 하는 성공의 관점을 충분히 나를 관철시킨다.


이 책은 총 3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너무나도 기대가 된다. 반드시 난 이책을 정독하여 큰 자신감을 넘어설 것이며,세계 최고로 부를 이루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끝까지 성공의 끈을 놓치 않으리라 다짐하고 또 굳게 다짐을 한다. 









앞으로 짧은 시간안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이 블로그 감사일기에서도 말했듯 난 올해 10월 반드시 출판계약을 따내려고, 전력질주 하게 될 것이다. 매일매일 책을 읽고, 책의 제목과 꼭지제목을 정리하고, 책 내용을 채워 나가 완성을 하게 되리라. 어떻게든 성공의 지름길인 작가의 길을 내디게 되리라고 강력하게 믿는다. 한마디로 올해 작가로 인생을 바꾸고 말 것이다. 









날폴레온이 주장하는 바는 이렇다. 바로 신념이다. 진리를 믿고, 선한 마음을 품고 꿈을 꾼다면 누구든 성공에 이르게 된다는 주 내용이다. 누군가는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믿는대로 다 된다면 "세상 사는게 쉽겠네"라고 비꼬며 생각하고 말할 것이다. 그런데 당신도 집중하고 도전해 보라.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이있다. 난 오늘도 책을 읽고, 어머니께 나의 꿈을 말했다. 정말 긍정적으로 지지해 주셨으며 그렇게 될거라 굳게 믿어주셨다. 앞으로 어머니께서 나에 대한 축복의 기도를 차원이 다른 기도로 후원해 주시리라 약속하셨다. 









언제든지 기회는 있고 성공할 수 있는 상황은 머지 않았다. 얼마나 믿고 도전하며, 행동하는 습관을 기르느냐에 달려있다. 모두들 신념을 가지고 도전하라! 그럼 반드시 당신이 꿈에 도달해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리라 믿는다.


여러분의 꿈을 제가 응원합니다. 저도 아직은 아무 것도 아닌듯 발전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난 오늘도 이렇게 여러분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물론 내 꿈을 위해서지만, 여하튼 우리 함께 하자! 모두의 삶을 긍정으로 승화시키고 더 넘어 성화 되어지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임을 믿어도 된다. 









반드시 사망가운데 우리를 건지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기억하라. 그분이 함께 하신다. 나혼자 간다고 생각지 마시길. 


나와 여러분이 함께하면 진정 좋은 세상이 우릴 기다리고 있다. 여기까지 성공의 길을 축약해 보았다. 


또다른 나를 만나보라. 정말 재밌는 인생을 맞이하게 되리라. 여러분의 꿈을 응원한다.



































50m





© NAVER Corp.












농협안심축산 백현마을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92




































50m





© NAVER Corp.












백현마을휴먼시아3단지아파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92







성공의 지름길은 오로지 나의 신념에서 비롯된다














작가의 이전글 변비는 정말 괴로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