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음mm Nov 17. 2021

[Android] 0.5.0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음mm 팀입니다. 

0.5.0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응원하기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매일매일 나에게 넘치는 힘을 전해주는 크리에이터, 이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고민이셨다구요?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를 ‘응원’ 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응원'하고 싶은 크리에이터의 프로필을 눌러 응원봉 아이콘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뭐지? 내가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는 ‘응원’이 불가능한데?’ 생각하는 분 있으시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현재에는 내부 기준에 적합한 일부 크리에이터만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지만 점차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응원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에요.


> 응원하기 설정 방법

내 프로필 진입 > 설정 > 응원하기 설정 > 카카오페이 송금하기 ON

(응원하기 설정이 불가능한 분께는 모든 메뉴가 동일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원하는 방법

프로필에서 응원하기 : 응원하고 싶은 크리에이터 프로필 진입 > 응원봉 선택 > 송금으로 응원하기

대화방에서 응원하기 : 대화방 하단 응원봉 아이콘 선택 > 응원하고 싶은 크리에이터 옆 ‘응원하기’ 선택 > 송금으로 응원하기(응원하기’는 개인 간 카카오페이를 통해 송금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응원하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배너를 통해 다양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전체 화면을 새로 고침 하기 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배너. 이제는 음mm에서 보여주고 싶어하는 배너들을 한 화면에서 바로 보실 수 있도록 변경했어요. 일정 시간을 간격으로 상단 배너가 자동으로 변경되니 화면을 계속해서 새로고침 하지 않으셔도 돼요.


• 주요 정보를 더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로필 화면을 정돈했어요.

• 일부 단말에서 블루투스 연결이 자동으로 해제되는 문제를 개선했어요.

• 그 밖에 기타 버그를 수정하고 안정성을 개선했어요.


▶ 업데이트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Android] 0.4.0 업데이트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