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음mm Jan 12. 2022

[iOS] 0.8.0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음mm 팀입니다. 

0.8.0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링크로 참여할 수 있는 채팅방 타입이 추가되었어요. 

• 맞팔 관계가 아닌 친구도 대화방에 초대하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링크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화방 타입을 추가했어요.  대화방 만들기 시, 링크참여방 타입을 선택 후 함께 대화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링크를 공유해보세요. 맞팔 관계가 아니더라도 링크를 받은 모든 음피플과 함께 대화할 수 있어요. 


일정 화면이 개선되었어요. 

• 특정 날짜의 일정만 지정해서 보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일정 화면을 대폭 개선했어요. 일정 화면 상단에 추가된 달력을 활용해 원하는 일정을 쉽게 찾아보세요. 다가오는 30일의 일정을 쉽게 볼 수 있으니 앞으로는 원하는 일정 찾기가 더욱 편할 거예요. 


프로필 화면에서 '음프렌즈'를 확인해보세요. 

• 얼마 전 뽑힌 추천 크리에이터 2기, 앞으로 음mm이 추천하는 오디오 전문 크리에이터를 ‘음프렌즈’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음mm안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음mm을 채워주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프로필에서 ‘음프렌즈’ 뱃지를 확인해 보세요.


이제는 모든 대화방에서 제목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음mm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원하는 방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대화방을 이끌어가는 모든 크리에이터가 더 많은 음피플과 함께할 수 있도록 대화방 만들기 시 제목을 필수로 입력하게 변경했어요.  앞으로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음피플을 쉽게 만나보세요.


• 그 밖에 기타 버그를 수정하고 안정성을 개선했어요.


 

▶ 업데이트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iOS] 0.7.0 업데이트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