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음mm Feb 08. 2022

[iOS] 0.9.0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음mm 팀입니다. 

0.9.0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아이패드 사용성이 개선되었어요. 

• 큰 화면으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에서의 사용성을 개선했어요. 이번 버전부터 가로모드로도 음mm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화면을 통해 참여 인원이 많은 대화방에서 다양한 참여자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일정에 추천순 정렬이 추가되었어요. 

• 어느 방에 들어가면 좋을지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추천순 정렬을 추가했어요. 여러분의 관심사와 관련 있거나 많은 음피플들에게 인기 있는 일정들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게 넣어두었으니 앞으로는 더욱 편하게 음mm 하세요. 


초대에서 아이디 검색을 지원해요. 

• 수시로 바뀌는 음피플들의 닉네임. 음피플을 대화방에 초대할 때, 일정을 등록하고 스피커로 초대할 때마다 바뀐 닉네임을 파악하느라 힘드셨을 여러분을 위해 음mm 아이디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선했어요. 이제는 편한 방법으로 음피플을 찾아 더욱 빠르게 음mm에서 함께해 보세요.


 • 그밖에 기타 버그를 수정하고 안정성을 개선했어요.

▶ 업데이트하러 가기

         

다음 버전에는 링크/이미지를 대화방 상단에 고정할 수 있는 함께보기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음피플들의 꿀잼 콘텐츠에서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iOS] 0.8.0 업데이트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