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니치 향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론

feat. 보이지 않는 '향'을 파는 소통 전략

by 마케티움 소선중

성공적인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는

단순히 제품의 '향'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세계관'과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팔로워와 정서적 유대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죠.


오늘은 눈에 보이지 않는 '향'을 매력적으로 판매하는

대표적인 4개 니치 향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비밀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조 말론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르 라보의 '장인 정신',

킬리안의 '대담함',

탬버린즈의 '예술적 경험'까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정의하며

고객을 설득하는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44719502

슬라이드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닭가슴살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