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 보이지 않는 '향'을 파는 소통 전략
성공적인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는
단순히 제품의 '향'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세계관'과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팔로워와 정서적 유대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죠.
오늘은 눈에 보이지 않는 '향'을 매력적으로 판매하는
대표적인 4개 니치 향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비밀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조 말론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르 라보의 '장인 정신',
킬리안의 '대담함',
탬버린즈의 '예술적 경험'까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정의하며
고객을 설득하는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44719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