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컬스티치 Sep 07. 2021

Creator X Project

크리에이터와 함께 만드는 컨텐츠

서울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을지로,

크리에이터 타운에서 시작되는 <Creator X Project> 는

로컬스티치가 전개하는 첫 번째 콘텐츠 시리즈로, 크리에이터와 함께 매달 새로운 주제로 을지로를 소개합니다.



7월, ‘시작'이라는 주제로 함께 한 첫 번째 크리에이터, 김민석 작가 @mixseok222 님을 소개합니다.



을지로 크리에이터 타운의 시작을 알리는 '소리'이자 창작이 일어나는 역동적인 공간을 본인만의 색채감으로 표현한 민석 작가님!



“많은 사람들이 제가 그린 그림들을 보고 일상에서 재밌는 영감과 즐거운 상상들을 많이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것들을 로컬스티치와 함께 해보고 싶어요!"






민석 작가님처럼 크리에이터 타운 '을지로'라는 동네를 다양한 시각으로 해석해보고,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나 글, 영상, 재미있고 실험적인 어떤 콘텐츠든 좋으니 함께 만들고 싶은 것들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해주세요!



*신청 방법 : 인스타 DM으로 혹은 contact@localstitch.kr 으로 연락주시면 함께 뜻이 맞는 분들에게 따로 연락, 진행할 예정입니다.

*8월은 ‘손과 발’이라는 주제로 을지로를 함께 뜯어보고, 재해석해봅니다:)



@localstitch_creatortown 에서 온라인 콘텐츠와 로컬스티치 오프라인 공간 전시, 제품 판매까지 무엇이든 괜찮으니 다양한 것들을 같이 시도해보는 경험.



로컬스티치에서 시작해보세요!

Let's start together NOW!


#weareallcreators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