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m Apr 08. 2024

이런 사람이고 싶다

남이 내준 숙제를 잘하는 것보다
내가 정한 과제에 성실하고 싶다.

잘 닦여진 길을 빠르게 리는 것보다
투박하지만 새로운 길에 도전하 싶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며 행동하기보단
내 마음을 들여다볼 줄 아는 사람이면 어떨까

힘들었던 오늘에 좌절하기보단
내일의 기쁨을 기대하는 사람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잔소리와 조언의 차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