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예약판매 중에 베스트셀러가 되다.

우리 아이의 진정한 수학 실력을 키워주기 위한

'개념 잡는 엄마표 수학 놀이' 책이


4월 25일,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판매 전날 밤에는 가족들만 사는 거 아냐? 안 팔리면 어쩌지? 하는 불안한 마음도 들었지만 수학 홈스쿨링에 관심 있는 부모님들이 분명 있으실 거라 생각하니 조금 안심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당일

예스 24시에서는 새벽에 판매지수가 업데이트되는데요.

눈 뜨자마자 확인해보니


제 책에 '베스트셀러' 마크가 찍혀있는 놀라운 일이 벌어져 있었습니다.



가정살림 분야에서는 9위까지 올라갔고



육아서에서 3위를 차지했어요.

(평소에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책들 바로 아래까지 순위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


처음 브런치를 시작할 때

조금씩 육아 일상을 기록해봐야겠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작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루게 되었고

베스트셀러 작가까지 되었네요.



책 쓰는 과정이 결코 쉽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구매해주시고,

도움이 된다는 리뷰들을 보니

그간 고생이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



.


제 책이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었던

이유를 한번 적어보자면



- 투머로우지 잡지를 읽으며 도전하는 마인드를 갖게 되었다.


- 브런치와 인스타 등 sns에 꾸준히 육아 일상을 기록했다.

- 출판사 대표님과 편집장님 디자이너님의 엄청난 도움 (소울하우스 놀이책들 보고 '바로 여기다!'하고 확신을 갖게 됐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원고를 맘에 들어 해주심ㅠ) 마음이 맞는 출판사를  만나야할  같아요!


-매일 아침마다 성경 읽으며 베스트셀러가 되는 상상을 하고 기도했다. (힘들 때마다 신앙으로 극복!!)


-늘 응원해주시는 구독자님, 인친님들 덕분에 힘이 나서 열심히 썼다!


등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입어 해낼 수 있었어요.



더 잘 팔아서 부모님께 용돈도 드리고 싶고

출판사에 보답도 하고 싶네요.

그리고 얼마를 팔든지 인세의 일부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센터에 기부를 할 예정입니다.




개념 잡는 엄마표 수학 놀이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구경하러 오세요 :)

http://m.yes24.com/Goods/Detail/108950126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 수학 성적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